그 시절 안기부는 하나의 거대한 언론사 같았다 < 정치 사회 경제 < 기사본문 최보식 의 언론

그 시절 안기부는 하나의 거대한 언론사 같았다 < 정치 사회 경제 < 기사본문 최보식 의 언론

그 시절 안기부는 하나의 거대한 언론사 같았다 < 정치 사회 경제 < 기사본문 최보식 의 언론

Blog Article


저는 28세의 남자이고 앞으로 살 날이 아직 많이 남아있다보니 꼭 그렇게 해야하는지 의문이 갑니다. 소변을 보고난 후 일정동안은 전혀 관심이 없다가 누적되고 자극을 받게 되면 일단 배출하기 전까지는 해소될 수 없는 그러한 욕구말입니다. 다시말해 여성성의 매매는 성적인 부분뿐 아니라 여성인격 자체에 대한 '매매'임을 솔찍히 시인하겠습니다.


긴 한숨을 내뱉으며 오늘도 시간이 빨리 가기만을 기다린다는 그녀는 화장을 하면서 담배를 꺼낸다. 출근한 것처럼 보이는 여성도 있고, 이제 막 테이블에서 나온 듯 보이는 여성도 있었다. 지난 10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국정감사에서도 A룸살롱의 폐업조치에 대한 의혹이 제기됐다. 임환수 국세청장은 "국세청은 위장가맹업체가 확인되면 언제든지 폐업조치할 수 있다"며 A룸살롱의 직권 폐업조치는 정당한 법집행 절차임을 강조했다.


간단한 고액 알바라 속이고 텔레그램 등으로 20대 초반을 주로 접촉한다”고 말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관련 사실의 최초 보도 직후에는 “음식점에서 얘기를 나눴다. 룸살롱으로 의심될 만한 어떤 점도 없다”고 했다가 이날 추가 보도가 나오자 “친구가 오라는 장소로 갔을뿐 그날 처음 방문한 곳이었으며 여 종업원도 동석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처음 간 것’이라는 해명은 정씨가 멤버십 회원이 아님을 설명하는 차원으로 풀이된다.


뒤숭숭한 단체 분위기가 계속되던 가운데 교주가 해외 집회를 위해 한국을 떠났다. 그 기간 즈음에 인터넷 모 사이트에 해외 호텔 로비에서 만취 상태로 방뇨를 하는 사람들의 사진이 올라와 난리가 난 적이 있다. 그런데 문제는 그렇게 방뇨하는 사람들이 이 단체 리더급 간부들 2~3명이었다는 것이다. 그 글을 올린 사람을 찾아내고 결국 올라간 지 2시간만에 삭제되는 수습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그런 메시지를 듣는 회원들에게는 두 가지 큰 특징이 눈에 띄었다.


자기 맘에 들지 않는 말 한마디, 맘에 들지 않는 얼굴 따위를 핑계삼아 대놓고 노골적으로 모욕을 주고 욕설을 하더라구요. 아마 평소에 쌓인 스트레스를 그런곳에 가서 푸는 게 아닐까 싶었습니다. 구체적으로 묘사하긴 그렇지만, 여하튼 기본적인 인간에 대한 예의를 버리고 '언니들'을 막대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 많이 슬펐습니다. '너희들이 생각하는 것 처럼 이상하고 나쁜 곳이 아니니, 한번쯤은 가볼 필요도 있다'는 말로 싫다는 저희들을 끌고 가더군요. 만약 성욕이 감소한다 해도 성적취향이 좀 더 까다로와 진다는 것 외에는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 외국의 포르노(일명 '뽈')를 보더라도 대부분은 여성성을 과다하게 억압하고 가학적인 내용이 주를 이룹니다.


국세청은 해당 업소의 위장가맹점 혐의가 확인되어 법에 따라 조치했을 뿐이라고 밝히고 있지만 타이밍상 보복성 조치라는 의혹도 강하게 제기되고 있다. 태화관에 모인 민족대표들은 같이 점심을 들었고, 오후 2시가 임박하자 ‘선언식을 갖고 축배를 들고 있다’고 조선총독부에 통고했다. 세부적인 상황에 대한 관련자들의 기록이 서로 달라 당시 상황을 정확히 복원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축배’와 ‘술판’의 차이는 너무나도 엄청나다. 이 같은 영상 대부분은 성인인증을 거치지지 않고도 그대로 재생이 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관계 당국은 불법적 내용이 담겨 있지 않다면 유흥주점 홍보 동영상이라고 하더라도 제재할 근거는 없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정철원은 "대회 기간 술자리를 가진 것에 대해 진심으로 잘못했다고 생각한다"면서도 "결코 (술자리에) 여자가 있지 않았다. 서빙하는 분과 가게 사장님만 여자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 자리가 식사 자리였다. 김밥과 수제비, 떡볶이 등을 먹었다"고 했다. 앞서 뉴데일리는 "야구 대표팀이 WBC 본선 1라운드 진행 기간 중 일본 도쿄의 룸살롱에 출입했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매체는 일부 선수가 호주전(3월9일), 일본전(3월10일)을 앞두고 현지 유흥업소에서 술을 마셨다고 주장했다. 경찰 관계자는 “유흥시설에서는 밀폐된 공간에 여러 명이 모여 식사와 대화를 이어가는 만큼 코로나19 집단 감염의 위험이 크다. 앞으로도 지자체와 협업해 유흥업소 등에 대한 단속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한 수 아래의 전력으로 평가받았던 호주와 경기에서 패하면서 대표팀은 플랜 자체를 전면적으로 수정할 수밖에 없었다. 호주전 충격패의 여파는 이튿날(3월 10일) 도쿄돔에서 열린 숙명의 한일전까지 이어졌다. 당시 대표팀은 일본을 상대로 투수력에서 현격한 차이를 드러낸 채 결국 4-13으로 대패하고 말았다. 특히 나이든 정치인들은 호스티스 팬티 속에 손을 넣고 장난을 하고, 손으로 내내 젖꼭지를 비벼대 이들만 오면 호스티스들이 피할 정도라고 한다.


‘기업의 정치’가 술자리에서, 여성의 몸을 안주 삼아 이루어지는 것도 한국 직장문화의 대표적인 특성이다. 세계 어디를 가나 한국인 커뮤니티가 형성된 곳에는 어김없이 룸살롱과 단란주점이 자리를 잡는다. 다음은 당시 태화관에 있던 민족대표 중 권동진, 이갑성, 현상윤의 글 가운데 태화관에서의 일을 기록한 대목들이다.


세 시가 되어도 일경은 보이지 않고 밖으로부터 하늘이 떠나갈 듯한 만세 소리만 들리었다. 우리가 예정한 대로 3천 리 강산 전역이 독립 만세 소리로 덮인 것이 마음에 갸륵해졌다. 태화관은 명월관의 주인 안순환이 1918년 인사동 순화궁을 이완용으로부터 매입해 명월관 별관으로 문을 연 곳으로, 2층 건물에 크고 작은 방이 많아 곧 경성의 부호와 총독부 관리, 친일파 등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되었다. 3월 1일 민족대표들이 독립선언식을 거행한 곳은 ‘별유천지 6호실’로 태화관 후원 깊숙한 언덕에 자리한 태화정이었다.

오피사이트 휴게텔 후기 휴게텔 추천 휴게텔 추천 오피가이드

Report this page